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드 투 미 Dead to me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7:39


    >


    안녕하세요 han입니다. 오상의 미드는 데드 투 미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자신 온 드라마지만 시즌 하나하나 0이야기까지 자신 왔어요 미왕교루, 미드입니다. 회당 30~40분 정도로 짧은 편이지만, 이 의자 토리를 말하면 이 시리즈를 무겁지 않게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슴니다.아내 sound에 어떤 내용인지 몰라서 봤는데 에피소드에서 푹 빠져서 봤다.존이스토리 재밌어요. 요즘 해외에서도 핫한 시리즈고 평점도 굉장히 높습니다.장르는 조금 블랙코미디와 스릴러입니다.넷플릭스가 요즘 드라마를 많이 고르는 것 같아요. 볼 게 정말 많은데... 볼 때가 없네요. 데드 투 미는 이렇게 시작합니다


    >


    시리즈 중 젠 하딩 Jen Harding(Christina Applegate) 역으로 본인과 드라마 가운데 인물이다. 젠은 세하나쥬우ー망고 두 아들과 살고 있는 평범한 옴이이다.그녀의 남편이 뺑소니치다 죽으면서 드라마의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


    그리고 주디 헤하나 Judy Hale(Linda Cardellini)와 스티브 우드 Steve Wood(James Marsden) 두 사람이 차의 문재를 꺼내 젠의 남편을 죽인 범인입니다.


    >


    하지만 주디는 문제 후에 이상할 정도로 젠에게 다가가려고 하는데, 가끔 얼마 안 가 주디는 젠의 집에 작은 방인 하자신을 찾아 같이 살게 됩니다.이렇게 젠의 남편을 죽인 주디와 함께 살고 있는 장면을 드라마에서 보면, 둘의 관계는 정스토리 순간 순간 짜릿함이 넘쳐 심심한 관심으로 보게 되고 몰입도 하게 보게 되더라고요.


    >


    드라마의 전반적인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저 커플이 끝까지 잡히지 않는지, 그리고 왜 주디는 그녀에게 다가갔는지 알고 싶다면, 나의 첫 번째 최근을 보러 가세요.han의 미드Dead ToME 추천이었어요​​


    사진출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