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을 기타, 무대예술전문인 소음향 3급 합격![소노래관련 국가자격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1:46

    안녕하세요! 임자와 소리악을 잇는 기타&뮤직입니다!


    오항시은 나에게 희소식이 있는 자랑문을 적!1 줄께!! 헤헤


    >


    혹시 시 music관련 정부자격증이 있는거 아시나요?회장에 필요한 조명, 기계, 음향의 3항목에서 급수별로 정부가 인정하는 전문가를 뽑아 자격입니다!그 중에서 음향 부분의 무대 예술 전문인 자격증에 합격했습니다


    무려 3수!만에 이룬 쾌거 ㅠ 0ㅠ


    >


    >


    실은 작년에 시험에 합격했습니다만, 자격증 교부 신청이 늦어져서 지금 막 받았습니다.지난해 다시 감동이 느껴지네요 ㅠ 0ㅠ 이캉웅, 시저와 함께 무대 예술 전문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향한 나의 통과 과정과 시험 정보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


    시험은 한차 필기 시험과 2차 실기 시험으로 이룰 겁니다!!하나 차 필기 시험은 공연장의 안전 및 관련 법규, 무대 기술 일반의 인허가 과목과 선택한 전공 과목에서 치러지지만,


    >


    저는 관련 지식이 하과인도 없었어요제일큰문제는배울곳이없다는점입니다.관련학과에서공부하지 않는한배울곳이없습니다.ㅠ 0ㅠ 이해하기도 어렵이에키울 그대로 줄줄 외웠어요 TT인터넷으로 어려운 요구했던 기출 문제도 문제와 해답을 외우식의 막무가내로 공부했습니다 읍소


    >


    요즘 다시 보니까 그 양이 정예기 버벅... 정예기 많네요. 하지만 필기시험은 한번에 통과했어요.20하나 5년에 붙었으니 이미 3년 전입니다. 웃음.그럼, 왜 내가 3수를 하게 된 것인가....


    [*필기 시험 합격 후 이캉헤에서 2년간은 필기 시험을 면제하고 줍니다.그 과라서 다행이네요 シ]


    >


    즉석 즉석 실기 시험 때문이다 ㅠ 0ㅠ의 실기 시험 방식 은혜 연장, 객석에 앉아 sound의 향기 사고가 있는 sound, 악을 들려주고 사고가 있는 주파수 대역 맞추기..그 이·암에는 더욱 어려워질, 드럼 기타의 건반 보컬이 설치된 무대로 sound라를 들려주며 사고가 있는 악기+해결의 비결을 따다.


    오마이갓.. 제가 못하는 영역이었습니다.. [실기시험의 형식은 매년 변경되어 미리 알 수 없습니다. 실기시험에 사용되는 장비를 미리 공지해 어느 정도 유추하는 정도입니다.


    >


    필기시험은 약과에서 봤던 필기는 책이 있어서 외울수도 있어.실기는 배울것도 없고 지식도 없으니 대비 비결이 없었어요.■주변에서는 필기시험에 합격한 것도 기적이라고 위로해 주었지만 포기할수 없었어요.


    소문을 의지하여 사단법인 무대음향협회에서 자격증 대비 세미본인을 해주는것을 알고 참가하였으며, 그 이외는 모두 인터넷 검색으로 공부하였습니다!!


    >


    투아 최근 브와도감교크 같네요 ㅠ 0ㅠ 사실 필기 시험 면제 마지막 해인 지난해에는 포기할까 생각도 했습니다.준비할 방법이 너한테 없어서 떨어지는 줄 알았어요.하지만 합격은 합격입니다.심사위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ω;`)


    예를 들어, 무대예술전문가 소리향 자격에 대한 문의사항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마지막으로 무대예술전문가 홈페이지 링크 남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