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허스키 일상 - 홍대에서 가수 노을 봤어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0:24

    만나서 반갑습니다 허스키입니다.저는 이모티콘을 샀습니다 ^^


    닉네임을 맞추고 이모티콘을 사려고 해도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가 어렵네요. ↓이번주도 지나고, 나 혼자 빼빼로데이..?수험도 한모금개 한모금개 남지 않고 크리스마스도 1달 정도 남았고 올해는 2달도 안 됩니다 ↓ 연의 이야기답게 최근 약속이 가득한 블로그 포스팅도 계속 밀리고 있군요. ᅲ


    >


    이번주는 영화 창궐을 보고왔습니다.조선시대 좀비는 되게 신선했어요. ᄒᄒ 러닝타이더 조금 길어서 지루했지만 소재가 좋아서 현빈이가 혼자 멋있는 거 다 해서 볼만 했어요 정말 현빈 씨를 위한 영화였나 위의 사진은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방탄소년단의 영화 '방더스테이지' 예고편입니다! 방탄 너무 멋있어서...★훈해,훈해,훈탄소년단!


    랄랄라 랄랄라 랄랄라 우영이 아니니까.DNA~공연때가 소견본인이네 ᄒᄒ


    >


    영등포(영등포)타임 스퀘어에서 창가를 보고 포도주가 왔는데 이상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었거든요!아니, 나는 여기서 여성의 friend을 찍으려고 기다리고, 차례로 되어 1,2장 찍었어요?다음 여자분이... 아니 눈치없네. 됐다. 찍지 않는다--- 이런 게 들려요!!제1최근 우리 얘긴가? 하고 바라보았지만, 몸보신했지요.트리를 찍으려면 저희가 트리 사진에 와인이 오는 게 마음에 안 들었어?...오랜 시간 있던 것도 아닌, 2장, 3장 찍은 것에 그렇게 이야기하면 기분과 예뻤다.


    실은 제대로 된 사진 못 찾아서 그냥 왔어요ᅲᅲ


    >


    그리고 이번주는 홍대에서 가수 노을을 봤어요 강균성 씨와 본인 성호 씨가 방송 촬영 중이었던 것 같아요.


    주변에 사람이 집이 많아서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ᅲ


    >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돌발 질문하거든요! TV에서 보던 거랑 똑같았어요.잘생겼다....


    >


    어제 점심에는 닭갈비 먹고왔어요! 저번에 포스팅한 홍대홍춘천닭갈비~


    회사동기들과 아내 sound에서 마지막으로 같이 먹는 식사였습니다!! 앞으로 저는 퇴근하고 송별회를 겸해 같이 먹었습니다. ㅋ


    >


    그 하나도 저번에 먹었던 오징어치즈 닭갈비를 주문했어요.4명으로 하그와잉시켜도 충분!


    >


    볶습니다 움바프은 3인분!!마침 적당히 잘 먹었습니다.이날 결제는 한 사람의 일감 몰아주기로 한 탓.사장에 카드 4개 해서 아무것도 뽑힌 것에 결제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없었어요.잘 먹었어! 동기야!!


    >


    >


    그렇기때문에 어제 night불금을 보내야겠죠?홍대 뉴욕의 나이트 마켓에 다녀왔습니다!달달한 것 좋아하는 예쁜 후배는 불런 조와 다른 후배는 하나, 000cc에 쥬뭉헷오욕 하나, 000cc글라스, 금 무거워서..... 아픈 일이 어렵다...


    >


    저는 뉴욕 야시장에 오면 플래터 세트를 필수로 주문해요.가격도 좋고 메뉴 구성도 좋습니다.~~~ 스테이크에 새우, 소시지, 텐더치킨, 껌츄, 옥수수, 파인너플, 마늘빵을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지요?


    >


    아직 후배들은 학교에 다니고 있어서 근황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같은 댄스클럽 선후배라는 게 주된 얘기였어요. ᄒᄒ 엄청 충격적인 이야기도 많고 화난 이야기도 많았어 욬ᄏᄏᄏ 다들 전염병 걸릴까봐 걱정되는데...?다음에 역시 만나서 이야기하기로 하고 집에!


    >


    메인 스토리에는 그녀와 데이트해야죠! 지금 그녀가 퇴근할 시간이네요.주 스토리 잘 보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