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주전자 삶은달걀 풍차 공장장 정체 유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2:52

    >


    "노래 왕, 우리는 어떤 관계?"라이벌 관계다'VS'이번 녹화의 핵, 이 구역의 노른자, 삼은 달걀'는 룰라의 '3!4!'​ ​ 첫 대결 결과는 삶은 계란이 승리했습니다.'가왕님, 우리는 어떤 사이냐?' 라이벌 사이다는 솔로곡으로 '일탈'을 불렀습니다.'사이다'의 정체는 안선영이었습니다.안선영은 아이 이름이 소바로다. 근데 김성주 씨가 '곧'이라고 외치니까 나쁘지 않았다. 뮤직룰 20년 만에 읽고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바로야 매일 일하러 가고 어머니와 미안. 엄마는 바로를 제일 사랑해", "부끄럽지 않은 선배, 좋은 어른으로 남고 싶다. 엄마로서 아내로서도 열심히 살겠다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


    두 번째 무대는 내가 그린 기린 그림과 친정인 시오무이 간장공장장의 대결에서 노을의 붙잡아도를 선곡했다.​​​​​​


    >


    ​ ​ ​ ​ ​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은 55-44에서 양조 간장 공장 공장장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양조 간장 공장장의 정체는 트로트 가수의 카츠 크니이었습니다.​​​​


    >


    ​ ​ ​ ​ 세번째 대결은 풍차와 열망의 축 ​ ​ 하나 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을 선곡했습니다.​ ​ 열망의 축은 53-46으로 승리, 풍차의 정체는 트랙스 출신의 기타리스트 정모 욧움니다 ​ ​ ​ ​


    >


    ​ ​ ​ ​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주전자 VS주 윤 바루 ​ ​, 조용필의 '단발 머리'를 송오헤 부릈 슴니다 ​ ​ ​ ​


    >


    ​ ​ ​ ​ ​ 쥬융발은 주전자와 대결에서 77-22로 2라운드에 진출, ​ 주전자의 정체는 리듬 파워의 리더 보이비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