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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기술의 보편화인한 미래 도시는 어느 모습일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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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기술 개발 경쟁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워지는 가운데 세계적 작은 기업은 2020년부터 자율 주행 차량을 대량 공급하는 생산 시스템을 갖추게 되는 것이었다 개인용 컴퓨터와 스마트 폰이 세계적으로 보편화하는 데 3년 정도 걸린 것을 고려하고 기존 자동차의 노후화의 정도로 고가의 가격 등을 고려한다면 전문가들은 2030년경 자율 주행 차량이 보편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호주 주정부도 이 같은 변이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도시 건설과 교통 인프라 구축에 연구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시험적으로 New South Wales 주, Victoria 주에서 이 기술에 대한 시험주행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애기들레이드 등의 지면에서는 자율주행 기술개발을 위한 스타트업도 창업되고 있다. 하지만 호주는 법률적인 문제로, America 등 다른 선진국에 비해 다소 느린 편입니다.


     


    주국가대변인에 따르면 주행 관찰 기술은 자율주행 차량에 필수적인 안전장치다. 기술적으로 자율주행 기술적으로 기술의 안정성을 높이려면 시험 중에 운전자가 항상 탑승해야 하고 언제든 차량을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까지 호주 법은 운전자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명시하고 있어 대부분의 주 국가주행시험도 이 법률에 맞춰 조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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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기술의 보편화 인 한 미래 도시는 어떤 모습 1?


     


    자율주행 차량의 보편화에 따라 기존 도시구조는 재구성돼야 한다. 도시 교통의 흐림은 자율주행 차간 통신으로 원활히 연결되어 한층 더 도로를 확보할 필요도 없어진다. 과속과 신호 위반이 사라지고 지상서도로의 안전성도 획기적으로 증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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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차공간 변천=우선 자율주행 기술의 발달로 가만히 주차된 차량보다 계속 이동하는 차량이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주거단지, 시내 등의 주차공간은 용도변경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도시계발대책 단계부터 주차공간의 부하를 줄이고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공장소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역도시화 현상 가속화=전문가들은 조만간 자율주행 공동차량이 시내와 교외를 주야간 이동하면서 사람들의 주요 이동수단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직접 운전할 필요가 없어진 자율주행차내에서는 업무가 가능해져 교통체증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감소할 것이다. 이에 따라 시 외곽으로 인구가 이동하는 역도시화 현상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정부와 교통공단, 그리고 도이제안 가문은 오랫동안 자가용 운행을 줄이고 대중교통을 다니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하지만 자율주행 차량으로 인해 이들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 직접 운전할 필요가 없어 차 안에서 견해를 자기 계발이 나쁘지 않고 업무, 여가 활동 등에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 교통이 아니라 1용 차량을 선호하는 경향이 급격히 한 시오 나쁘지 않은 차량 정체가 아시아, 요즘보다 더 심각하게 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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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조 www


    www.australiandesignreview.com/


        


    리포터_박형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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