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횡단보도 교통사건 합의 시 유의사항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2:43
>
안녕하세요. 여러 통계 자료를 봐도 운전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교통 문제 발생 빈도도 한정되어 있습니다. 횡단 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도 교통 문제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횡단보도 교통문제의 경우 보행자의 몸과 차량이 직접 부딪치기 때문에 크게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역시치료를받았다고끝나는것이아니라교통사고로인한후유증도생기는경우가많기때문에교통사고로인한피해가굉장히심각하다고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유기농 매일은 횡단보도 교통문제의 합의와 관련된 이 스토리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보행자를 보호해야 하는 횡단 보도 안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보행자의 과실이 잡힐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를 종합하고 1부 과실이 생길 수도 있어 보행자가 횡단 신호가 없었던 때에 발발한 문제에 대해서 보행자 책임이 하나 00%가 인정된 실제의 판례도 존재한다.횡단보도에 신호의 색이 어떤 색이었는지, 신호가 없는 횡단보도라면 야간, 날씨 상황 등에 따라 과실 비율은 다르게 책정됩니다.횡단 보도의 교통 문제 시 과실이 있었는지 여부는 가장 큰 논점입니다.객관적인 자료가 없는 상태에서 당사자 진술만으로 문제 스토리가 확정되면 억울한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주변 CCTV, 블랙박스, 목격자 진술 등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횡단보도의 교통문제는 차대인의 문제. 가해자의 보험 회사와 피해자가 합의를 진행한다. 정보의 비대칭성으로 1밴 조 퀸 합의를 하는 것에 전문의 도움이 필요하다.
>
횡단보도 교통사건 발발시 경찰이 사건조사를 종료하면 교통사건사실확인원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보행자 교통 사건은 가해자 측의 보험회사는 좋은 사람에게 유리하게 끌고 가기 때문에 보행자 과실에 중점을 두어 사건 내용을 확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확정된 사건 내용에 따라 과실 비율은 달라 합의금 산정에 영향을 받습니다. 피해자인 보행자에게 매우 불리한 방향으로 사건 내용이 확정될 수 있습니다. 경찰서나 보험회사에 사건내용을 진술하기 전에 사건내용을 확실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며, 만약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면 전문의의 조언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횡단 보도의 교통 사고는 첫 3대 중과실에 해당하는 교통 사고 처리 특례 법의 예외 사유에 있기 때문에 가서 하고 자는 형사 책을 지게 되고, 형사 합의를 진행해야 한다.가해자 측 보험사와 민사합의 외에 가해자와 직접 형사합의를 진행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형사합의가 완료된 사건의 경우 가해자측에서 피해자에게 지급한 형사합의금액을 가해자의 보험사는 피해자에게 하나부 배상한 것으로 소견하여 민사합의금 산정시 그 금액을 공제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이를 방지하기 위해 채권양도통지서 작성도 확실히 필요하다.갑작스러운 교통사정으로 인해 여유가 없어 보이지만, 다음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문의의 협조를 받아 면밀하게 대화하고 제대로 된 보상금을 받아가세요.문의 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십시오.상세하게 상담해 주십시오. 감사한다.(공급 김철기 손해 사정사) https://open.kakao.com/o/sc6ycofb
>